마스크 완전해제로 봄을 맞이 했지만, 고물가로 인해 여전히 소비심리를 위축되었다. 하지만 반가운 소식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신세계, 롯데 계열사의 대형마트에서 3월 31일부터 4월 첫째주까지 큰폭의 할인행사를 줄줄이 이어간다는 것이다.
이마트 렌더스데이 50% 할인행사
신세계 프로야구 구단인 SSG렌더스의 창립과 우승을 기념해 이번에도 신세계를 '렌더스데이'를 개회한다. 이는 프로야구 개막일에 맞춰 열리는 행사다. 일자는 4월 1일, 4월 2일간 이틀간으로 지난해 엄청난 인기몰이를 기록했던 것을 바탕으로 올해도 큰 한우 오렌지 소고기 계란 등 주요 신성신품을 초특가 할인으로, 가공품 및 생활용품은 50% 반값으로 판매한다.
GS 홈쇼핑에서는 4월 2일부터 ~ 7일까지 스포츠 용품 할인전을 준비하고 있다. 가공품 및 생활용품이 필요했던 분, 스포츠 용품이 필요했던 분은 이번에 한껏 쟁여놓을 기회다.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마트, 롯데 슈퍼는 올리원세일이라는 이름으로 3월 말부터 연중 최대 할인폭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미국산 소고기, 와규, 활대게, 제주갈치, 큰 치킨, 토마토, 오렌지, 두부, 콩나물 등 신선식품을 가장 큰 폭으로 내려간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롤휴지, 화장품 티슈는 묶음이 아닌 단위로 판매하여 역대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자칭 몰빵데이 시즌1 이라는 이름으로 전국 42개 홈플러스 오프라인 입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순차적으로 50%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1차, 2차, 3차까지 연달아 주요 식음료 뿐아니라 패션, 리빙 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이 점도 참고하면 좋겠다.
개인적으로는 홈플러스 몰빵데이가 식품 분야만 아니라 옷, 화장품 등 홈플러스 내 입장한 브랜드 대다수가 50% 반값할인에 참여하니 더 좋지 않을까 싶다. 아무튼 고물가에 사지못했던 생필품, 고기, 계란, 아채 등 신선식품을 살려면 3월 말부터 4월 첫 주를 노리는게 이득이다.
댓글